서비스 이용약관
단골이야기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유엔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단골이야기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회원이 인터넷, 모바일 앱(이하 ‘앱’)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조에 의하여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1. 서비스 : ‘회사’가 인터넷과 모바일 기반으로 제휴사와 회원에게 제공하는 단골이야기 솔루션(이하 ‘서비스')으로 아래 각 호의 내용을 모두 포함합니다.
a. ‘회원’이 단골이야기 ‘제휴사’ 내 상품 및 용역(이하 상품 등)을 구매할 경우 해당 제휴사로부터 포인트나 스탬프를 제공받고, 향후 ‘회원’이 해당 제휴사에서 포인트나 스탬프를 이용하여 상품 등과 교환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과 모바일 기반의 ‘서비스’(관련 부가서비스 포함)
b. T 포인트 : 제휴사와 별게로 단골이야기 서비스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포인트 입니다.
c. 단골쿠폰 : ‘회원’이 단골이야기 T 포인트를 적립하여, 향후 ‘회원’이 T 포인트를 단골쿠폰으로 변경하여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d. 단골이야기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관련 부가서비스 포함)
e. 단골이야기 앱(모바일 웹) 을 통해 제휴사 ‘제휴사’의 정보를 조회하는 등의 ‘서비스’
f.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이용자’ 및 ‘회원’에게 제공하기로 정한
일체의 ‘서비스’
2. 사이트 :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단골이야기 홈페이지 : dgstory.co.kr/ my.dgstory.co.kr
- 제휴사 사이트 : pos.dgstory.kr
3. 이용자 : 단골이야기 ‘앱’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4. 회원 : 약관에 따라 제휴사의 태블릿(스마트기기)이나 모바일 앱 등을 통해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를 기입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개인정보의 수집,활용 기타 사항들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이 경우 회원의 식별번호는 기입한 휴대전화번호가 됩니다.
5. 제휴사 : ‘회사’에 사업자 정보를 제공하여 제휴사 등록을 한 자로써,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제휴사 아이디(ID)를 부여받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통해 포인트나 스탬프, 쿠폰 등의 적립 및 사용을 제공하는 모든 매장을 말합니다.
6. 포인트 : ‘회원’이 상품 등을 구매할 경우 제휴사별로 설정한 비율에 따라 제공하는 마일리지로, ‘회원’은 포인트로 제휴사별 기준에 따라 해당 ‘제휴사’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스탬프 : ‘회원’이 상품 등을 구매할 경우 제휴사별로 설정한 기준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의 일종으로, ‘회원’은 일정 수량 적립 시 제휴사별 기준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쿠폰 : ‘제휴사’이 ‘회원’에게 마케팅을 목적으로 지급하는 쿠폰을 의미하며 ‘회원’은 쿠폰을 사용하여 해당 ‘제휴사’에서 쿠폰의 내용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혜택 : ‘제휴사’과 ‘회사’에서 ‘회원’에게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쿠폰, 포인트, 스탬프 등을 통해 할인이나 상품증정과 같은 혜택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모바일앱 : ‘회사’가 ‘회원’에게 모바일 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리·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App)을 의미하며, 회원은 모바일 앱을 통하여 매장별 적립 포인트 및 혜택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 아이디/비밀번호/이메일/식별번호 등 추가내용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단골이야기 사이트(dgstory.kr/ dgstory.co.kr) 및 단골이야기 앱에 게시합니다.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기로 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내 sms 또는 앱의 푸시메시지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회원에게 변경사항을 통지하기로 합니다.
4.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3항의 조치에도 불구하고 약관의 개정 사실을 알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 내지 단골이야기 앱 삭제를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또는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2. 본 조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하며,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의 이용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약관동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원이 제휴사에 설치된 태플릿(스마트 기기) 휴대전화번호를 직접 입력 또는 제휴사에 직접 휴대전화번호를 제공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
1. 이용자가 이 약관에 동의하면 회사의 영업상, 기술상 사정변경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단골이야기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실행해 위치정보서비스 약관동의(필수)를 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위치기반서비스 관련
이용자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모바일 앱 서비스에 위치기반서비스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의 위치기반서비스는 이용자의 단말기기의 위치정보를 수집하는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위치정보를 전달받아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이며, 이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단골이야기 서비스 제휴사(매장) 위치를 조회하는 서비스와 이용자의 현재 위치를 이용한 생활 정보나 광고성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정보제공 서비스) 가 있습니다.
이용자가 14세 미만 이용자로서 개인위치정보를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을 위한 부모님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위치기반서비스가 이용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즉시 사용자의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을 중단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으로 가입되지 않은 이용자에게는 일부 서비스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7조 (모바일 앱의 이용)
1. 모바일 앱 서비스의 특성상 별다른 비밀번호 없이 휴대전화번호만으로 서비스 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실제 휴대전화번호의 소유주임을 확인하기 위해서 서비스 가입 당시 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서비스 계정 생성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다른 사람의 명의나 휴대전화 번호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b. 동일인이 다수의 계정을 생성하려 한 경우
c. 서비스 계정 생성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허위 정보를 입력한 경우
2. 다른 모바일 기기에서 서비스 사용을 연속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가입하고 인증했던 휴대전화번호로 재 인증을 해야 합니다.
3. 서비스 계정은 본인만 이용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 및 회원에게 이용을 허락하거나 양도 할 수 없습니다.
4. 휴대폰전화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모바일 앱 설정메뉴나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변경된 휴대폰전화번호로 인증절차를 걸쳐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제휴사(매장)별 포인트 적립 및 혜택 지급 현황을 확인하거나, 회원의 현재 위치 주변에 소재한 제휴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가 모바일 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자는 회사가 회원의 위치정보를 이용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위치정보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본인의 위치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요금)
1. 단골이야기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단골이야기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합니다.
3.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4.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와 일부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의 사이에서 발생한 거래와 관련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웹사이트 내 공지사항, 모바일 앱, 푸시 알림,이메일,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령에 따라 회사에게 부과된 의무이행을 위한 절차안내,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기타 거래관련정보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웹사이트, 푸시 알림, 이메일, SMS, 카카오톡채널, 모바일 앱 등에 광고를 게시 또는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지 않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전송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소개 등을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자 들의 편의를 위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각종 고지 및 기타 단골이야기 서비스 홍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단골이야기 서비스에 표시하거나 이용자의 휴대폰 문자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단)
1. 회사는 정기점검, 보수, 교체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및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정전,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사이트는 회원에게 제8조의 방법으로 통지를 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종류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공지합니다.
2. 이용자는 전항의 변경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단골이야기 모바일 앱에서 탈퇴 및 삭제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자 및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가입 시 제출한 휴대폰전화번호로 SMS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이용자 및 회원을 포함)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상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법령과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용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노력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회원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하며 처리과정과 결과를 전달하여야 합니다.
제14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1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현행법령 및 사회통념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a. 회원가입 또는 정보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b. 타인의 명의 및 정보 등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c.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d, 서비스상에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임의변경
e. 디스어셈블, 디컴파일, 리버스엔지니어링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한 서비스의 복제, 분해, 모방 및 기타 변경을 등을 하는 행위
f. 자동접속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 또는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g. 본인이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h.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i.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j.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k.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l.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3. 회원이 개인의 정보를 허위 또는 잘못 기재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4.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이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1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6.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법령, 약관, 세부이용지침, 서비스 이용안내 및 회사가 통지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회원으로 가입한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정보를 이관시키기 위해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불복할 경우에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회원탈퇴 요청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사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a.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b.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c.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d.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ㆍ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1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e. 이 약관 제 14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원 탈퇴가 이루어짐과 동시에 보유 포인트, 스탬프 등의 혜택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탈퇴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7조 (제휴사의 포인트, 스탬프, 쿠폰)
1. 회원은 제휴사에서 상품 등을 구매하고 그에 대한 대금을 결제하고 포인트, 스탬프, 쿠폰의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요율은 제휴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제휴사의 포인트, 스탬프, 쿠폰 등의 정책은 제휴사별로 상이하며, 제휴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적립 및 사용됩니다.
3. 회원정보의 변경으로 인한 포인트, 스탬프, 쿠폰의 이전 처리는 회사 및 제휴사의 규정에 의합니다.
4. 포인트, 스탬프, 쿠폰 등 서비스 내 혜택은 금전, 다른 지급수단의 형태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교환 또는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8조 (권리, 의무의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 이용 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9조 (손해배상)
회사 또는 회원 중 어느 일방이 본 약관에 정한 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위반당사자의 책임과 비용으로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기로 합니다.
제20조(저작권 등의 귀속)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계약에 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공업체에 귀속합니다.
3. 이용자 및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4.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 및 회원의 저작물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의 허락을 받습니다.
5. 회사는 본 조항을 위반하는 이용자 및 회원에 대하여 사전 통보 없이 서비스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을 통해 예상했던 금전적인 수익을 얻지 못하게 되거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더라도 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하지 아니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회사가 해당 정보의 허위성을 명백히 인지하였다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본 약관과 관련 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한 경우에도 같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단말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서버 등의 기계적 장치와 관련하여 예상치 못한 오작동 및 고장 등과 관련하여 회사의 중/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서비스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전송, 이용 등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제휴사 귀책사유에 의한 회사의 면책)
회사는 아래 각 호 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제휴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제휴사의 휴업, 폐업, 회사와의 약정 해지, 서비스 관리부실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적립한 포인트 및 스탬프 등 수령한 혜택의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2. 제휴사와 회원 사이에 포인트 및 혜택의 제공, 이용 또는 이와 관련한 일체의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분쟁을 해결하거나 중재할 의무가 없으며, 이에 관하여 아무런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3조 (해외이용)
회사는 이용자 및 회원이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품질 또는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스스로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서 이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고, 특히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현지 법령을 준수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9조 (비밀유지)
1. 당사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알게 된 상대방의 정보 또는 이용자의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2. 본 조는 이용계약이 해지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 이후에도 유효합니다.
제24조 (기타)
1.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2. 본 약관에 대한 해석 및 분쟁은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하며,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1) 년 (02) 월 (01) 일부터 시행합니다.